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엔터테인먼트

WORLD NEWS

Elton John, 동성연인과 웨딩마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5-12-22 10:32 조회150,840회 댓글0건

본문

Elton John과 그의 오랜 동성 연인 David Furnish가 지난 21일, Charles 왕세자와 Camilla Parker Bowles가 지난 4월에 결혼식을 올렸던 런던 Windsor의 town hall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날 town hall 주변에는 두 사람의 결혼식을 보기 위해 수백명의 팬들이 운집했다. 두 사람은 군중 앞에서 팔짱을 낀 채 사랑을 과시했고, 팬들은 연신 카메라 셔터를 눌러댔다.

모여든 인파와는 달리 결혼식은 \'소규모\'로 진행됐으며,결혼식 후 열린 축하 파티에는 영국 내 스타들을 비롯해 700명 정도의 유명인사가 참여해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영국에서 동성애자들의 결혼을 합법화하는 \"Civil Partnership Act\"가 발효된 첫날 치러졌다.

12년간 연인으로 지낸 두 사람은 \"Civil Partnership Act\"가 예고되자 즉시 결혼을 발표했었다.

\"Civil Partnership Act\"는 동성애 커플도 유산·세금·연금 등에서 일반 부부와 같은 대우를 받을 수 있게 한 법안이다.

한편 브리티쉬 팝스타인 George Michael도 그의 동성연인인 Kenny Goss와
내년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스타앤스타 편집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페이스

한유채의 발랄한 트로트 ‘꽃댕기 사랑’

‘장구를 치자’를 부른 국악인 출신 김지연

정현아의 '흥겹고 신나는 노래 '얏 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