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스타뮤직

스타뮤직_INTERVIEW

빅뱅 대성, 2009 신곡 '대박이야'로 돌풍 예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9-01-28 16:54 조회156,714회 댓글0건

본문

빅뱅의 대성이 \'날 봐 귀순\'에 이어 신곡 \'대박이야\'로 다시금 트로트에 도전한다.

지난 29일 발표할 \'대박이야\'는 경제 위기 속에서 힘들어 하는 국민들에게 2009년에는 모두 “대박 나자”는 의미를 담은 일종의 \'희망가\'이다.

\'날 봐 귀순\'에서 작사.작곡을 맡았던 G-드래곤이 이번 \'대박이야\'의 작사.작곡도 맡아 대성과 G-드래곤의 찰떡호흡이 이번 곡에서도 빛을 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박이야\'를 작사.작곡한 G-드래곤은 “젊은 세대들이 트로트를 즐기는데 다시 한 번 큰 역할을 하고 싶다”며 각오를 밝혔다.

대성의 특별 이벤트로 준비된 대성의 \'대박이야\'는 오는 30일부터 2월 1일 까지 열리는 빅뱅 콘서트 특별 무대에서 선보일 예정.

한편, \'대박이야\'를 부를 당사자인 대성은 \'날 봐 귀순\'을 부를 당시만 해도 “빅뱅의 이미지에 해가 되면 어떡하나”라고 걱정했으나 이번 \'대박이야\'에서는 “가사내용처럼 모두들 힘들고 어려운 시기지만 이 곡을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포부를 전했다.

콘서트가 끝나는 대로 대성의 \'대박이야\'는 유명 CF 감독이자 빅뱅의 \'거짓말\'과 \'하루하루\'를 연출했던 차은택 감독과 함께 뮤직비디오로 촬영될 예정이다.

빅뱅은 오는 30일부터 2월 1일 까지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 \'2009 Big Show\'를 선보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LOSE UP

9년 만에 '인생이란'을 히트시킨 윤시내의 저력

나미애, 애절한 창법의 신곡 '운명이죠' 발표

직장인밴드 리더 임우재, 트로트 가수로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