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스타뮤직

스타뮤직_INTERVIEW

7사이즈, 트롯계의 소녀시대로 기대 한몸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9-04-27 09:03 조회162,076회 댓글0건

본문

\'트로트계의 소녀시대\' 트로트그룹 7사이즈가 최근 타이틀곡 \'아픈 가슴\'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트로트계 최초의 여성 7인조 그룹으로 데뷔부터 화제를 모았던 그룹 7사이즈는 지난 2월 디지털 싱글 \'아픈 가슴\'과 \'떠나가 버려\'를 발표하면서 트로트계를 이끌 뉴페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다양한 멤버들만큼이나 멤버들의 다채로운 이력 역시 데뷔전부터 화제였다. 김민정(25)은 부산의 한 무용단에서 활동했으며 김시은(23)은 비보이 댄스걸 출신으로 현역 레이싱 모델이다. 그룹의 막내 강다솔(21)은 스튜어디스 취업준비생이었다. 강다솔은 “오랫동안 취업준비하며 겪은 고충들을 일자리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과 노래를 통해 나누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

7사이즈의 타이틀곡 \'아픈가슴\'은 신나는 디스코 리듬이 매력만점인 세미 트로트곡. 클래식 피아노와 바이올린의 선율, 그리고 애절한 멜로디와 가사가 어우러진 중독성 있는 고품격 네오-트로트이다.

손꼽히는 클럽DJ이자 100만건 이상의 온라인 다운로드 기록을 세운바 있는 현대카드 \'W Song\'등의 음악프로듀서로도 유명한 DJ버디가 프로듀싱을 담당하며 기성트로트를 뛰어넘는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아픈 가슴\'의 뮤직비디오 역시 화제.
상처 받은 여성의 마음을 어항속의 금붕어로 빗대 표현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애절한 가사와 세련된 영상미가 단연 돋보인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트로트 댄스가 선보인다. 정통 트로트 가수들과는 달리, 노래뿐만 아니라 댄스와 퍼포먼스 역시 이들 7사이즈의 강점!

7사이즈의 타이틀곡 \'아픈 가슴\'의 뮤직비디오는 5월 초부터 각 방송과 주요 인터넷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 다채로운 끼와 재능을 겸비한 트로트계의 소녀시대, 7사이즈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LOSE UP

9년 만에 '인생이란'을 히트시킨 윤시내의 저력

나미애, 애절한 창법의 신곡 '운명이죠' 발표

직장인밴드 리더 임우재, 트로트 가수로 데뷔